프린트하기
목포해양대학교 『노을과 함께 떠나는 음악여행』 제2회 해양노을 음악회' 개최
작성자작성자 기획처 작성일작성일 2019/09/29 조회수조회수 951
첨부파일첨부파일 IMG_9134(메인).JPG (54.12KB) IMG_9134(게시용).JPG (347.04KB) 

 

 

 목포해양대학교(총장 박성현)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제2회 해양노을 음악회’를 9월26일(목) 18시 30분 실습선 세계로호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되었다.

 

 

 

 목포해양대학교는 2019년 실습선 세계로호 취항을 기념하여 제2회‘해양노을 음악회’를 개최하였으며, 고하도와 목포대교, 유달산을 수놓은 다채로운 조명불빛과 함께 다도해 붉은 저녁노을을 배경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서남해 아름다운 다도해가 시작하는 곳에 위치한 목포해양대학교 캠퍼스에서 우리 대학 재학생 및 목포시민, 목포지역 중·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역민과 서로 소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하고자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날 음악회는 목포해양대학교 목포시립합창단의 개막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목포해양대학교 동아리 노래마을(통기타팀), 싸이보그(댄스팀), 한국어 센터의 베트남 전통춤 공연과 함께 전남예술고 실용음악과 학생들과 목포과학대 학생들의 보컬 공연이 펼쳐지고, 전문 팝페라 그룹 레드 드레스의 공연과, 가수 박혜신의 트로트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행사가 펼쳐졌다.

 

 

 

이번 해양노을 음악회는 우리 대학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며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역 고교생 및 대학생, 지역 문화예술단체와 전문 예술가들과의 문화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하여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