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하기
한국선급 장학금 수여식 개최
작성자작성자 기획처 작성일작성일 2020/09/15 조회수조회수 1113
첨부파일첨부파일 첨부파일 [해상도 변환]한국선급 장학금.JPG (61.88KB) 첨부파일 [용량 변환]한국선급 장학금.JPG (298.87KB) 

 

 목포해양대학교(총장 박성현)915() 대학본부 2층 회의실에서 한국선급(회장 이형철)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은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하여 타의 모범이 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하였으며, 해상운송학부 김수현 학생 등 4명의 학생들에게 총 1천만 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한국선급 이형철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요즘 학업에 어려운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학업에 전념하여 해운업계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인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박성현 총장은 한국선급은 해양수산 분야에 투철한 기업가 정신으로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기업으로 많은 존경을 받고 있다.”라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도 자기계발에 뜻깊게 사용하고, 사회에 진출하여 후배들에게도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한국선급은 우리 대학을 포함한 여러 대학에 장학금, 교육 기자재 기증, 직원들의 재능기부, 사람의 김장 담그기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