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 HOME>
  • 뉴스광장>
  • 학사공지
2018학년도 전기 해양산업대학원 편입생 모집 공고
  • 글쓴이 대학원
  • 작성일 2017/10/27
  • 조회수 1286

2018학년도 전기 해양산업대학원 편입생 모집 공고

 

2018학년도 전기 해양산업대학원 편입생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0. 27.

 

 

목 포 해 양 대 학 교 총 장

 

 

1. 전형 일정 및 장소

 

(null)

구 분

일 시

장 소

원서접수

2017. 11. 13.() 10:00

~ 11. 17.() 17:00

대학본부(A7) 1층 교무처

면접고사

2017. 12. 1.() 14:00

해당학과 지정 장소

합격자 발표

2017. 12. 22.()

우리 대학 홈페이지 공지

합격자 등록

2018. 1. 15.() ~ 1. 19.()

지정 금융기관

 

 

2. 모집학과 및 인원

 

(null)

과 정

학 과

모집인원

석사

해상운송시스템학과

4

기관시스템공학과

해양전자통신공학과

해양시스템공학과

 

 

 

3. 지원자격

 

(null)

과 정

편입

학기

지 원 자 격

대학원 정규등록 학기 수

대학원 이수학점

석사

2

1학기 이상

6학점 이상

 

 

 

4. 전형요소 및 반영비율

(null)

 

전형 요소

하위학위과정

성 적

면접 및 전공 구술고사

직장경력

배점 비율

40%

30%

30%

100%

직장 경력 산출 결과 잔여 일수 30일 이상은 1월로 계산하며, 30일 미만은 절사함 (직장 경력 산출 기준일은 원서접수 마감일 임)

 

 

5. 선발방법

(null)

. 전형요소별 평가점수의 합계를 1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한다.

. 동점자의 순위는 하위학위과정 성적, 면접 및 전공구술고사 성적, 연장자 순으로 선발

 

 

6. 원서제출

(null)  . 제출 서류

- 편입학 원서(별지 1호서식)

- 학사학위(예정)증명서 또는 재학증명서 1

- 평균평점이 기재된 학사학위과정 성적증명서 1

- 전적 대학원 석사과정 성적증명서(평점평균이 기재되어야 함) 1

-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1

(직장 근무 경력이 있는 자에 한하며, 근무 기관 외의 기관 등에서 발급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 제출서류는 모집공고일 이후 발급한 원본 서류에 한하여 인정됩니다.

. 제출할 곳

1) 방문제출 : 대학본부(A7) 1층 교무처

2) 우편제출 : )58628 전남 목포시 해양대학로 91(죽교동) 목포해양대학교 우편취급소

(우편접수의 경우 원서 접수 마지막 날 마감시간 이전 도착하여야 하며, 구비서류 미비에 따라 발생되는 불이익 등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7. 전형료

(null)       . 금액 : 60,000

      . 납부 방법 : 원서를 방문하여 접수하는 경우는 현금으로 제출하며, 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에는

          우체국 통상환증서로 납부(원서와 함께 납부)

 

 

8. 등록금 납입

(null)

. 납입 기간: 2018. 1. 15.() ~ 1. 19.()

. 납입 장소: 우리 대학 지정 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 납입고지서: 이메일 송부

 

 

9. 수강 신청

(null)          . 기 간 : 2018. 2. 19.() ~ 2. 23.()

          . 장 소 : 편입학 학과 사무실

          . 편입학 학과 학과장의 지도를 받아 보충과목을 포함하여 수강 신청하여야 함.

 

 

10. 수험생 유의사항

(null)

. 고사장에 입실할 때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지참 하여야 한다.

. 제출한 서류 및 전형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는다. 다만, 지원 자격이 미달하는 경우 전형료의 일부를 반환할 수 있다.

. 합격자 중 학위 취득예정자가 20182월 말일까지 학위를 취득하지 못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하며, 학위 미소지자가 입학하였을 경우에는 그 입학 허가는 취소된다(국내외 대학 동일)

.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학한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한다.

. 모든 제출 증명 서류는 원서 접수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한다.

. 원서에 기재사항을 잘못 기재함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가 책임지며, 기재내용이 사실 다를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 또는 입학을 취소할 수 있다.

. 지원학과가 하위 학위과정의 전공(학과)과 동일하지 아니한 자는 입학 후 우리 대학원에서 지정하는 보충과목(본교 학사학위 과정의 전공과목 9학점 이상) 이수하여야 함.

. 면접 고사 등 시험의 시간과 장소, 기타 필요한 사항은 지원학과 사무실에서 안내받아야 하며, 전형일 전에 고사장을 확인하여야 함.

. 시험 시작 20분전까지 고사장 입실을 완료하여야 함.

.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 대학 대학원[061-240-7041, 7044]로 문의

 
게시판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4차 추가등록 안내 교무처 149 2018/09/19
2018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교무처 970 2018/09/03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논문제출 자격시험 실시 계획 안내 대학원 771 2018/08/30
2018학년도 전기(’19. 1월 학위수여) 대학원 학위 청구 논문심사 계획 안내 대학원 569 2018/08/30
2018학년도 제2학기 열린사이버대학교 로그인 안내 교무처 1378 2018/08/29
2018학년도 제2학기 추가 복학 안내 교무처 1451 2018/08/16
555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4차 추가등록 안... 교무처 149 2018/09/19
554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3차 추가등록 안... 교무처 313 2018/09/13
553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 2차 추가등록 기간... 교무처 440 2018/09/06
552 2018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취소 안내 교무처 970 2018/09/03
551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논문제출 자격시험 실...첨부파일 대학원 771 2018/08/30
550 2018학년도 전기(’19. 1월 학위수여) 대학원...첨부파일 대학원 569 2018/08/30
549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추가 등록 안내 [1] 대학원 349 2018/08/30
548 2018학년도 제2학기 학부 추가등록 안내 교무처 442 2018/08/30
547 2018학년도 제2학기 열린사이버대학교 로그인 안내첨부파일 교무처 1378 2018/08/29
546 2018학년도 제2학기 평생교육원 개설 과목 및 추... 평생교육원 592 2018/08/27
545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수강신청 정정 안내 대학원 957 2018/08/25
544 2018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정정 안내첨부파일 교무처 2361 2018/08/24
543 2018학년도 제2학기 학부 등록 안내 교무처 593 2018/08/21
542 2018학년도 제2학기 대학원 등록 안내 대학원 773 2018/08/21
541 2018학년도 제2학기 추가 복학 안내 교무처 1451 2018/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