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ellent university with customized society!

산업체·대학 공동 교육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목포해양대학교 LINC+사업단"
정보마당
  • HOME > 정보마당 > 포토뉴스
  • HOME > 정보마당 > 포토뉴스
포토뉴스
2020 기업맞춤형 취업플러스 프로그램 '나침반캠프' 성료
글쓴이
LINC+사업단
작성일
2019/12/11
조회
1059
첨부파일
IMG_6479.jpg (722.81KB)

목포해양대학교 LINC+사업단 2020 기업맞춤형 취업플러스나침반캠프성료

 

국립 목포해양대학교(총장 박성현)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사업단(단장 정창현, 이하 LINC+사업단)은 지난 1113일부터 12일간의 일정으로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기업맞춤형 취업플러스 프로그램 나침반캠프를 개최했다.

 

나침반캠프는 목포해양대학교 LINC+사업단의 연례행사로 차기 학년도부터 참가예정인 1학년 학생들에게 사업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캠프라는 의미로 선박의 자북 방향을 지시하는 나침반캠프라 이름 붙였다.

 

112명의 학생이 참가 했으며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지원 선사별 저녁 간담회, 기업 면접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 졌으며 119일 사전 면접 및 예절교육 등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 진지하고 열심히 면접에 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번 나침반캠프를 통해 총 72명의 우수한 학생들이 선발되었으며 SM그룹, POSSM, 지마린서비스 등 해운분야 우수의 업체들과 취업 약정을 맺는 결실을 얻었다.

 

정창현 단장은 2017년부터 시작된 LINC+사업을 통해 우수한 해기인력들을 양성해 왔으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