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2025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 변경★★ 등록일 : 2025-03-07
2025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 변경: 2025. 3. 24.(월) ~ 3. 26.(수) 17:00
★★ 학기초과자 및 해양산업융합학과 학생들의 수강신청학점이 수시로 변동되어 고지금액과 실납부 금액이 상이함에 따라 수강신청 취소 기간까지 마감 후 재납부 예정입니다.
★★ 학사일정 상 수업일수 1/4선에 해당되는 기한 내에 등록금이 납부되지 않으면 제적처리됨을 알려드리며, 위 기간이 마지막 납부 가능 기간입니다. 고지서 확인 후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납부한 학생들 중 학점변동이 있는 학생들은 위 기간 종료 후 일부반환 또는 추가납부 예정이오니, 안내에 따라 반환 또는 추가 납부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는 반드시 학사행정에서 본인 직접 확인 및 발급, 납입기간 중 유선으로 발급 불가능
※납부확인서는 납부 당일 18시 이후 확인 가능 / 17시 이후 납부 건은 납부 다음날 18시 이후 확인 가능
※ 원활한 고지서생성을 위하여 학기초과자 및 해양산업융합학과, 학위취득유예자는 수강신청취소를 3월 19일(수) 15시까지 마감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분할납부 신규 신청 불가능
★기타 장학에 관한 문의사항 (학자금대출, 기등록, 국가장학금)은 장학부서로 문의바랍니다. (061- 240- 7023)★
○ 기타 문의
등록금 담당 ☎ 061-240-7085
학부 장학 담당 ☎ 061-240-7023
학부 학적 담당 ☎ 061-240-7043
대학원 학적 및 장학 담당 ☎ 061-240-7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