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논문발표대회 등록일 : 2025-12-04
- 첨부파일 #1 KakaoTalk_20251204_102050334_04.jpg 미리보기
- 첨부파일 #2 KakaoTalk_20251204_102050334_12.jpg 미리보기
- 첨부파일 #3 KakaoTalk_20251204_102050334_14.jpg 미리보기
- 첨부파일 #4 KakaoTalk_20251204_102050334_26.jpg 미리보기
- 첨부파일 #5 KakaoTalk_20251204_102050334_28.jpg 미리보기
12월 2일 (화) 졸업논문발표대회를 실시하였습니다.
4학년 학생들이 캡스톤 디자인 수업에서 진행하던 실험실습보고서를 토대로 팀을 이루어 논문을 준비하였습니다.
우리학부뿐만아닌 타학부 학생들 그리고 학부 교수님들께 자신들의 논문을 설명 해줌으로서 전공역량을 강화시키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회준비한다고 많은 시간 노력해준 4학년 학생들, 공정한 심사를 위해 한 팀 한 팀 정성스럽게 경청해주신 학부 교수님 외 여러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