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목포해양대학교 학생들의 꿈과 진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대학 교육의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승선실습 과제물 제출 현황 최종■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승선실습 과제물 제출 현황을 붙임과 같이 게시하오니 실습생은 과제물 제출여부를 확인 후 이상이 있는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이 끝난 학생은 하선공인이 되면 빠른 시일내에 학교로 서류(선원수첩, 여권, 교육증서, 황열증서)를 보내주어야 개별 실습 일정에 차질이 없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취업실습본부 담당자: 061)240-7053 - 취 업 실 습 본 부 장 -
2023학년도 실습 학사 일정 입니다.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승선실습 과제물 제출 현황 3차■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승선실습 과제물 제출 현황을 붙임과 같이 게시하오니 실습생은 과제물 제출여부를 확인 후 이상이 있는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이 끝난 학생은 하선공인이 되면 빠른 시일내에 학교로 서류(선원수첩, 여권, 교육증서, 황열증서)를 보내주어야 개별 실습 일정에 차질이 없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취업실습본부 담당자: 061)240-7053 - 취 업 실 습 본 부 장 -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승선실습 과제물 제출 현황 2차■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승선실습 과제물 제출 현황을 붙임과 같이 게시하오니 실습생은 과제물 제출여부를 확인 후 이상이 있는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이 끝난 학생은 하선공인이 되면 빠른 시일내에 학교로 서류(선원수첩, 여권, 교육증서, 황열증서)를 보내주어야 개별 실습 일정에 차질이 없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취업실습본부 담당자: 061)240-7053 - 취 업 실 습 본 부 장 -
싱크로해운(주)에서 다음과 같이 2023학년도 3학년 1학기 여성실습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1. 서류 지원 일정: 2022.11.17.(목) ~ 2022.11.22.(화) 18시 까지 e-mail 제출 (e-mail: sanhak@mmu.ac.kr)2. 면접 일정: 2022.11.23.(수) 19시3. 면접 방법: 서류 합격자에 한해서 개별 연락 예정4. 지원 대상자: 2023학년도 3학년 1학기 실습가능학생 중 여학생 (실습종료 후 연계취업 가능한자만 지원)※ 싱크로해운 지원자는 학교에서 진행하는 실습배정에 참여할 수 없음.※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pdf 파일 실행 후 컴퓨터로 입력.※ 지원시 이메일에 본인의 학부 학번 기재※ 기타문의는 취업실습본부 담당자 061-240-7053 ~ 5- 취 업 실 습 본 부 장 -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승선실습 과제물 제출 현황■ 2022학년도 2학기 현장승선실습 과제물 제출 현황을 붙임과 같이 게시하오니 실습생은 과제물 제출여부를 확인 후 이상이 있는 경우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이 끝난 학생은 하선공인이 되면 빠른 시일내에 학교로 서류(선원수첩, 여권, 교육증서, 황열증서)를 보내주어야 개별 실습 일정에 차질이 없으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취업실습본부 담당자: 061)240-7053 -취 업 실 습 본 부 장-
2022년 해사대학 4학년 중 실습이 종료된 학생들은 첨부된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훈련기록부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2023학년도 해사대학 승선실습 대상자 중 현장승선실습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선박 탐색 설명회를 실시합니다.관심있는 분들은 첨부파일 참조하여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