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학년도 1학기 공대생활관 학생사감 모집 | |
| |
1 | | 모집 일정 | |
서류 지원 기간 | 면접 일정 | 합격자 발표 |
2024. 11. 25.(월) ~ 29.(금) | 2024. 12. 4.(수) 10시부터 (공대생활관 1호관 행정실) | 2024. 12. 6.(금) (공대생활관 홈페이지 게시) |
2 | | 모집 인원 및 지원 자격 | |
모집 분야 | 모집 인원 | 지원 자격 | 공통 요건 |
학생사감 | 9명(남7, 여2) | 2학년 이상 | * 2025학년도 1학기 공대생활관 입관예정자 * 공대생활관에 18시 이후 상주 가능한 자 (상주 불가 사유 발생 시 해임) |
3 | | 제출 서류 및 선발 기준 | |
제출 서류 | 접수 방법 | 선발 방법 | |
지원서, 기타 자격 및 경력사항 사본 | 전자우편 접수(jsgo@mmu.ac.kr) | 1차 | 서류 전형(2배수 선발) |
2차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 |
* 서류 미제출 및 증빙서류 미비 시 대상에서 제외 처리되며 별도 통보하지 않음
4 | | 근무 사항 | |
가. 근무 기간: 2025. 3. 3.(월) ~ 1학기 종료일까지(학사 일정 변경 시 변동 가능)
나. 근무 내용
생활관 행정실 및 사감 업무 지원
생활관생 입·퇴관 업무
생활관생 출입(외박자, 지연귀관 처리) 관리
생활 지도, 안전 관리(야간순찰 및 응급사항 처리), 선행 및 과실점 부여 건의
물품관리 및 민원(불편 사항) 신청 접수
재난과 재해예방 관리 업무 및 소방 교육 보조
생활관 자체 행사 지원 및 관생 인솔
공용공간 관리(휴게공간, 정독실, 체력단련실, 화장실 등)
다. 근무 시간
구분 | 주/야 | 근무 요일 | 근무 시간 | 비 고 |
당직 근무자 | 야간 | 월~일 | 20:00 ~ 24:00 | * 근무시간 포함 생활관 내 상시 대기 * 2025학년도 1학기 인원 점검 폐지 시범 운영에 따라 인원점검 업무 미실시 |
5 | | 지원사항 | |
가. 근로장학금: 월 450,000원 지급
※ 합격시 호실은 사감실에서 배정하며, 학사 일정 및 생활관 운영 일정에 따라 당직근무 시간, 장학금 지원금이 변경될 수 있음.
※ 합격자 대상으로 방학 중 오리엔테이션 실시(일정 이후 안내 예정)
2024. 11.
목포해양대학교 공대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