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수시모집 등록 확인 절차 안내 등록일 : 2023-12-13
- 첨부파일 #1 등록확인서,사용매뉴얼.pdf 미리보기
- 첨부파일 #2 등록포기서(등록금,환불),사용매뉴얼.pdf 미리보기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 편의 증진 및 행정업무 효율화를 위하여 우리 대학에서는 합격자 등록예치금 납부 대신 "합격자 통합관리
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등록[등록확인서 (문서등록)] 절차를 진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목적
가. 합격자 등록 편의 증진
나. 행정업무 효율화
2. 적용대상: 2024학년도 수시모집 최초합격자 및 충원합격자 전원
※ 입학학생처 입학팀 담당자 연락처: 061-240-7022, 7025
붙임 1. 등록확인서 사용매뉴얼 1부.
2. 등록포기(등록금 환불)서 사용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