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2022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1. 전형 서류 제출기간     : 09.10.(금) ~ 10.08.(금)
2. 건강진단서 제출기간  : 09.10.(금) ~ 10.08.(금)
※해사대학 지원자 선원건강진단서 제출 필요
아이콘
전국 국・공립대학교 3년 연속 취업률 1위
[2017~19년 졸업생 기준]
※ 대학알리미 정보공시 기준
2020. 12. 31. 취업률 82%

오늘 하루 열지 않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학생포털 HOME SITEMAP English

목포해양대학교

HOME 해성광장 해성공지 해성공지

해성공지

2021학년도 2학기 1차 대면수업 승선생활관 입관안내 (3차 수정) 등록일 : 2021-09-10

승선생활관 조회수 : 9041
                        

 승선생활관 입관 안내

1) 일시 : 2021.09.26.() 1715분전 운동장 (1645분까지 운동장에 도착 해야함)

 - 캐리어 등 개인 소지품을 들고 운동장에서 반별로 정렬한 후 인원점검 시행 예정.

 - 인원점검은 운동장에서 시행될 예정이며 1645분까지 운동장에 도착하지 않은 학생은 50점 중과실 처리됨.

 - 우천시 체육관에서 인원점검 예정.

 식사는 당일 저녁식사 제공 예정.

        입관 후 마스크 필히 착용할 것.  


 

2) **입관서류** (아래 서류를 입관당일 운동장에서 지도관에게 제출할 것)

 코로나 검사 결과서

검사결과 유효기간 : 검사 결과일로부터 3

9 23일 이후(23일 포함실시된 검사결과서 또는 검사결과 문자 프린트 본 제출.

) 22일 검사 -> 25일까지 유효입관 불가

23일 검사 -> 26일까지 유효입관 가능

24일 검사 -> 27일까지 유효입관 가능

A4 문서로 제출하되이름과 학번을 기입하여 제출할 것.

당일 코로나19 음성임을 확인할 수 있는 문서 미제출시 입관 불가.

 검사서를 두고온 경우검사를 받았으나 검사서가 늦게 나오는 경우실수로 문자를 삭제한 경우 모두 입관 불허코로나 음성결과 확인 후 입관 허용.

 

 흉부방사선검사(결핵검사서원본 제출 

결핵이 음성인지 확인하기 위함임.

  흉부방사선검사서 종류는 무관함 (집단생활 불가여부 확인 가능한 기숙사 입사용 건강진단서 및 건강검진결과서 등)

6 26 이후 발급된 유효한 검사서일 것.   

상급안전교육 및 기초안전교육을 수료한 학생은 입관 당시 제출한 결핵검사서를 발급 받아 제출할 것. (, 검사일이 6 26일 이후일 것.)

간염검사 불필요

         - 결핵검사서 입관 당일 미제출 시 입관 불가.   


3) 백신접종 관련

① 코로나19 백신 접종 전 PCR 검사할 것을 권고함 (코로나19 양성반응 우려)

② 백신 접종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입관할 것.

 9월 마지막 주(9 25~9월27일)에 백신 접종 예약이 되어있어 9 26일에 입관이 불가한 경우 9월 17일까지 지도관실로 연락할 것.

④ 대면수업 기간 중 백신 접종을 위한 상륙 가능하며귀관 시 백신접종 증명서를 제출해야함.

 

4) 준비물

    ① 하통상복/하생활복 (입관 후 착용)

 ② 동통상복/동생활복 : 10월 중순 이후부터 착용 예정. 코로나19로 학기 중 상륙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입관시 챙겨오거나 이후 택배로 수령할 것.

 ③ AA건전지 4(새누리관유달관태평관 거주 학생만)

 ④ 학교이불을 지급 받은 학생은 지급된 이불 또는 개인 이불을 지참 할 것학교이불을 지급받지 못한 학생은 입관 후 지급 예정.

 ⑤ 그 외 제복 착용에 필요한 물품 및 생활용품

  ( 2021학년도 적응교육 해성공지 참조)

 ⑥ 승선생활관 내 화재위험으로 냉난방기구 및 취사기구 일체 사용금지

 

5) 복장: 입관 시 사복 

  ① 당일 저녁 인원점검부터 정규학기와 같은 복장으로 생활하므로 두발용모부착물구두 등을 규정에 맞게 갖출 것.

  ② 입관 후 착용할 복장 하통통상복/하생활복이며, 10월 중 또는 그 이후 동통상복/동생활복 착용 예정임. (추후 공지 예정)

  ③ 복장점검 일정은 추후 인검전달사항에 공지 예정.

 

6) 호실배정 : 세계로관새누리관유달관태평관 (추후 공지 예정)

 

7) 입관 이후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및 방역수칙에 따라 운동주말 외출 등 학생 생활 수칙을 조정 할 계획.

 

 대면수업기간 유의 사항

1) 대면수업 중 승선생활관 규정을 적용함 

2) 다음과 같은 사항 발생 시 퇴관 처리   

  ①  부득이한 사유를 제외하고 대면수업기간 중 무단 이탈   

  ②  지도교수 및 교육 지도관의 코로나 관련 지시 사항 불이행   

3) 코로나 예방 관련 주의사항   

  ①   올바른 방법으로 마스크 필히 착용  

  ②   타호실 방문 자제

4) 생활관 출입을 위한 학생증 필히 지참할 것

   

 기타 사항

1) 택배 관련 주의사항 

 ① 승선생활관에서는 택배 관련하여 관리인이 지정되어 있지 않아택배에 관한 분실파손 및 지연관계는 발송인과 택배 회사 측에 있습니다.

 ② 택배 배송 시물품이 소집 일시보다 최소한 1일 전에 미리 도착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③ 주소 : 전라남도 목포시 해양대학로 91 새누리관 2

     ※ 세계로관은 택배보관이 협소하니 새누리관 2층으로 보내기 바랍니다.

 

 문의처

   ∙승선생활관 지도관실(061-240-7491)

  (지도관실에 전화시 반드시 학생 본인이 전화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