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성공지
공지 2025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제 3자제공동의자 모바일 발급 안내 등록일 : 2025-03-14
- 첨부파일 #1 학생발급 URL.png 미리보기
- 첨부파일 #2 25년도 학생증체크카드_발급_프로세스.pptx 미리보기

우리 대학2025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발급을 위한 학사행정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한 신입생 및 편입생을 위한 발급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신입생 및 편입생은 발급 신청 기간 내 발급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1.대 상: 2025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중 학사행정 학생증 발급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자(549명)
2.신청기간: 2025. 3. 17.(월) 09:00 ~ 3. 31.(월) 24:00
※개인정보 동의 한 신입생 및 편입생은 위 신청기간 내 직접 발급 진행해 주세요. 신청기간 이후 광주은행 해양대출장소 발급 신청 함.(학생회관 1층)
(제출서류:재학증명서1부,증명사진1부,신분증1부)
3.신청방법
모바일 웹 주소:
https://m.kjbank.com/mweb/spa/goodsDetail/?pick=C033
※ 반드시 신청기간에 모바일 발급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 미 동의자는 3. 18.(화) 09:00 ~ 부터 발급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4.문의처
가. 입학학생처 학생팀061-240-7032
나. 해양대 광주은행 출장소061-242-0577
※ 모바일 발급 시 광주은행 직원번호: 1020412
입학학생처장